홈으로 사이트맵 contact us
힐링 칼럼
힐링 나누기
Home >함께하는힐링 >힐링 칼럼
제목 치유의 기도 날짜 2015.06.17 06:43
글쓴이 김경수 조회 1424

저희 센터에서는 아침과 저녁 함께 모여 실내 운동을 할 때

치유의 기도를 합니다. 마음으로는 모든 염려와 불안을 내려놓고

하나님의 치유의 힘을 바라며 몸으로는 손가락을 모아서?

치유를 관장하는 부위를 안정시킵니다.


[치유기도의 내용]

함께 마음을 모아 치유의 기도를 시작합니다.

우리 마음과 몸을 하나님의 치유하심에 집중합니다.

하나님께서 치유의 광선을 우리의 마음과 몸에 부어주시는 것을 상상하십시오. 함께 손을 올려 기도합니다.

?

[미간으로 손가락을 모읍니다]

이 작은 손길을 통하여 하나님의 치유능력이 몸과 마음 구석 구석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그 치유능력이 마음에 고통과 그 고통의 기억들이 남아 있다면, 또한 육체에 아픔과 스트레스가 있다면 그 모든 것을 사라지게 하고 오직 평안 만이 몸과 마음에 가득하기를 원합니다.

?

[목젖으로 손가락을 모읍니다]

우리 앞에 되어지는 일들을 우리의 힘과 능력으로 감당할 수 없사오매, 주님의 긍휼을 의지하며 나아가오니 저희를 불쌍히 여기시고 다시금 저희 안에 생명의 능력을 충만히 채우시기를 원합니다.

그 생명의 충만함 가운데 하나님이 보시기에 아름답고, 쓰시기에 합당한 모습으로 온전케 회복되기를 원합니다.

?

[귀밑으로 손가락을 모읍니다]

특별히 성령의 능력으로, 치유의 빛으로 영혼을 비추시기 원합니다. 치유의 빛이 영혼을 비출 때, 영혼을 덮고 있는 모든 어두움이 물러가고 주님께서 주시는 평안으로 가득하기를 기도합니다. 그 평안함 가운데 영혼이 온전한 쉼을 얻게 하시고 영혼 깊숙이 부터 생명의 기운이 회복되는 역사가 있기를 원합니다.

?

[관자놀이 위쪽으로 손가락을 모읍니다]

영혼에 가득 한 평안이 흘러 넘쳐 마음에 까지 이르고 마음 구석 구석 생명으로 새롭게 되며 우리 마음에 어두운 부분과 마음을 가로막고 있는 부정적인 생각들 - 염려, 근심, 불안, 낙심, 불평, 두려움 등 - 이 하나님께 나아가는 길을 막고 있다면 그 모든 감정을 바꾸어 하나님이 주시는 기쁨과 평안이 가득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시고, 담대함과 확신 가운데 일어설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

?

[미간으로 손가락을 모읍니다]

또한 주님께서 평안으로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육체에 부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주님이 주시는 평안으로 육체에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싸움이 그치게 하시고 육체가 온전히 쉼을 얻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육체의 장기들이 제 기능을 회복하기 원합니다.

?

[목젖으로 손가락을 모읍니다]

또한 육체의 세포 하나 하나가 하나님의 생명 소리를 듣고 생명의 기운을 회복하며, 생명의 능력이 더욱 더 왕성하여지며 더 나아가 다시금 생명을 살리는 일들을 감당하기 원합니다. 육체의 모든 세포들이 생명을 살리는 일을 시작할 때 육체의 구석 구석 생명으로 새롭게 되고 온전케 되기를 원합니다.

?

[귀밑으로 손가락을 모읍니다]

특별히 저희의 마음을 붙잡아 주시기를 원합니다. 세상에서 오는 환란과 어려움 가운데 흔들리고 넘어지기 쉬운 마음을 권능의 팔로 붙잡으사 이제는 세상의 것들을 바라보며 흔들리는 마음이 아닌 부활의 소망을 붙잡고 굳건히 서기를 원합니다.

?

[관자놀이 위쪽으로 손가락을 모읍니다]

이제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 마음에 가득함으로 모든 염려와 근심을 내려 놓고 아름다운 것들, 좋은 생각을 꿈꾸며 나아갈 수 있기를 원합니다. 아름다운 생각들로 마음을 채울 때 하나님께서 그 마음의 생각을 아시고 긍휼히 여기사, 미래의 현실 속에 그 아름다운 생각들이 현실로 아름답게 펼쳐지는 역사가 있게 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그런 날이 속히 오기를 기도합니다.

?

[미간으로 손가락을 모읍니다]

우리의 마음이 하나님 안에서 평안을 누리며, 생명의 길을 가는 꿈을 꾸게 하시고, 우리의 육체가 하나님의 긍휼하심을 입어 모든 피부에서 장기와 기관, 혈액과 림프의 흐름, 뼈와 골수와 관절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분이 마치 어린아이와 같이 생명의 능력이 왕성하며 온전한 모습으로 회복되기를 기대하며 꿈꾸며 나아갑니다.

?

?

?

[목젖으로 손가락을 모읍니다]

특별히 우리 안에 담대하고 큰 믿음이 있기를 원합니다. 이제 이후로 어떤 세력들이 마음을 어지럽히고 육체를 망가뜨리려 할지라도 그 모든 것을 막아내며 마음과 몸의 강건함으로 지켜 나갈 수 있는 담대한 믿음이 있기 원합니다.

담대한 믿음 가운데 우리에게 다가오는 스트레스나 바이러스, 오염된 것들, 삶의 갈등 등을 이겨내고 생명의 길로 한걸음 한걸음 나아갈 수 있기를 원합니다.

?

[귀밑으로 손가락을 모읍니다]

이제는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몸과 영혼이 온전히 회복되어서 하나님 보시기에 아름답고, 사람들 앞에서 존귀함을 받는 삶의 자리를 회복하는 역사가 있게 하여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또한 어느 곳에 있는지 존귀한 삶을 누리며 살아갈 수 있도록 모든 여건들을 채워주시고 보호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

[관자놀이 위쪽으로 손가락을 모읍니다]

우리 안에 생명의 능력을 충만히 채우사 우리의 마음, 생각, 말하는 것, 삶의 모든 것이 생명으로 삶으로 변화되게 하시고, 그 변화된 생명의 삶을 통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용기를 주며 희망을 주며 생명을 살리는 일을 감당하기 원합니다.

가까이는 가족에서부터 만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생명의 에너지를 나눠주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저희들을 준비시키시기 원합니다.

?

[함께 기도합니다]

나의 몸이 낫기를 원하며 또 그럴 수 있다고 믿으며 하나님의 도우심을 간청합니다. 아멘.

글쓴이 비밀번호
보이는 순서대로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등록
목록 쓰기
회사소개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
Copyright ⓒ 2013 지리산 힐링마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