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사이트맵 contact us
힐링앨범
체험후기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Home >커뮤니티 >체험 후기
제목 아내의 여름휴가 날짜 2016.09.13 21:28
글쓴이 이상욱 조회 2369

결혼 20년, 올 여름은 큰 병치레후에도 늘 바쁜 일상과 자녀 양육에 고생하는 아내에게 일주일의 여름휴가를 힐링의 시간으로 오롯이 주고 싶어서 운봉자연치유센터를 찾게 되었습니다. 이번 휴가는 특별히 가족과 함께가 아니라 아내 혼자만의 시간과 쉼을 주기 위한 선택이었기에 제가 하루를 체험해 보고 일정을 결정하겠다고 말씀드려더니 센터장님이 편하게 결정하시라고 허락해주셔서 아내와 함께 와보니 지리산의 맑은 공기와 청정환경에 센터장 목사님과 사모님 그리고 함께 하시는 분들의 가족같은 따뜻함과 배려, 그리고 마치 내가족을 위한 마음이 느껴지는 식사, 먹거리, 프로그램들에 아내도 좋아하고 저도 혼자 보낼 아내에 대한 걱정의 마음이 놓였습니다, 아내만의 일주일의 일정을 망설임 없이 결정하고 저는 아이들이 있는 서울로 먼저 돌아 왔습니다.


그리고 일주일 뒤에 더 건강하고 활기찬 아내의 모습을 보며 운봉자연치유센터 김목사님내외분과 따뜻하게 대해주신 모든분들께 다시금 감사한 마음 가득했습니다,  아내에게는 정말 좋은 힐링의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내년 휴가는 우리부부가 함께 운봉에서 같이 지내자고 하더군요. 몸과 마음이 더 밝고 건강해진 아내때문에 우리집 분위기까지 달라졌습니다. 아내를 보며 아이들도 저도 더 밝고 건강해진것 같습니다. 아내를 위한 힐링의 선물은 우리가족모두를 위한 선물이었나 봅니다.  내년에는 운봉에서 아내와 함께 할 휴가가 벌써 기대가 됩니다.


어느덧 풍성한 계절 한가위 명절을 앞두고  하나님의 귀한 사역을 감당하시는 센터장 김경수목사님 내외분과 함께하시는 가족 환우분들께 다시금 감사하다는 말씀과 고마운 마음을 늦었지만 후기를 통해 전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즐겁고 넉넉한 한가위 명절되시길 ~

내년 휴가때 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비밀번호
보이는 순서대로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등록
목록 수정 삭제 쓰기
회사소개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
Copyright ⓒ 2013 지리산 힐링마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