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사이트맵 contact us
힐링앨범
체험후기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Home >커뮤니티 >힐링 앨범
제목 겨울 힐링의 매력에 빠져 보세요 날짜 2020.01.06 20:20
글쓴이 관리자 조회 916

암을 이겨내고 몸을 건강하게 하기 위해서 암자연치유센터 지리산힐링마을을 찾는 분들이 겨울에 상대적으로 많지 않은 것을 봅니다. 겨울 추위가 몸과  마음을 움추러 들게 만들어서 그런지 여름보다 오시는 분이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그런데 암자연치유센터 지리산힐링마을을 몇년 간 운영하면서, 암환우들을 섬기면서 느끼는 점은 겨울에 이런 센터에 입소하여 몸을 만들어야 한다는 겁니다.

겨울에 집에 있으면 춥다는 이유로 운동하러 나가지도 않고 집안에만 머물러 있게 됩니다. 그러다 보면 면역력이 약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암자연치유센터 지리산힐링마을에 오시면 환우들이 함께 프로그램을 하기 때문에 눈이 오면 눈을 밟으며 같이 산행하고, 실내에 모여 발목펌프 운동이나 웃음치료도 같이 하면서 마음과 몸의 근육을 키워 나갈 수 가 있습니다.



위에 사진들은 저희 암자연치유센터 지리산힐링마을이 위치한 지리산 정령치에 눈꽃이 피었을 때 산행을 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자세히 보면 아래 지리산힐링마을이 위치한 곳은 눈도 없고 맑은 날씨인데 산꼭대기에는 얼음꽃이 피어있는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겨울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면서 마음도 눈도 호강하고 몸의 면역력도 올리는 일석삼조의 기쁨을 누릴 수가 있습니다.

겨울에 키워 놓은 몸의 면역력은 1년의 생명을 아름답게 누릴 수 있는 큰 원동력이 됩니다. 좋은 환경 따스한 황토방에서 생활하면서 함께 면역력을 키워가는 기회를 잡기 바랍니다.

글쓴이 비밀번호
보이는 순서대로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등록
목록 쓰기
회사소개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
Copyright ⓒ 2013 지리산 힐링마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