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사이트맵 contact us
힐링앨범
체험후기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Home >커뮤니티 >힐링 앨범
제목 구룡계곡 탐방로 음이온 산행 날짜 2020.05.01 07:34
글쓴이 관리자 조회 98


3월 중순 지리산 꼭대기(고리봉)에는 봄을 시샘하는 하얀 얼음꽃(상고대)가 예쁘게 피었습니다. 바람은 제법 차갑지만 따스한 햇볕이 차가움을 무너뜨리고 봄을 전해 오네요.
오늘은 환우들과 구룡계곡 탐방로를 걸었습니다. 봄을 알리는 히어리 꽃과 생강나무 꽃을 보기 위해서 입니다.
4.jpg

구룡계곡 탐방로는 계곡물소리를 들으면서, 물이 굽이쳐 흐르는 것을 보면서 걸을 수 있는 대한민국에 몇 안되는 음이온 힐링코스일겁니다.
위에 현위치라는 곳까지 경사가 완만합니다. 그래서 저희를 주로 흔들다리(지주대)라는 곳까지 걷고, 체력이 되는 사람들은 구룡폭포까지 올라가서 힐링마을로 바로 복귀합니다. 그러니까 탐방로는 지리산힐링마을 보다 한참 아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5.jpg
 
6.jpg

오늘 햇살이 참 좋습니다. 탐방로 입구에는 물가에 노란 산수유꽃 한그루가 선명한 빛깔을 뽑내며 피어 있네요.
7.jpg
 
8.jpg

처음 시작되는 탐방로 길입니다. 완만해서 암자연치유 산행을 하기에는 최적입니다. 그리고 길 옆으로는 계곡물이 흐르고 있어서 숨을 쉴 때마다 음이온이 저절로 한가득 들어 옵니다. 물소리 들으면 저절로 마음이 평안해 지기도 하지요
9.jpg

서암이라고도 하고 일명 키바위라고 하는 곳입니다.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리 보는 것 만큼 멋있게 안나오네요.
10.jpg
 
히리어리가 활짝 피었습니다. 잎도 없는 삭막해 보이는 가지 사이사이에 노란 자태를 뽐내며 삭막함을 덜어 줍니다.
11.jpg

생강나무 꽃도 물가에서 피어 납니다. 생강나무 꽃은 향이 너무 좋아서 자꾸 맡고 싶어 집니다.
12.jpg
 
버들강아지도 예쁘게 피었네요
13.jpg
 
14.jpg
 
드디어 저희들이 쉬는 곳에 도착했습니다. 흔들다리 아래 물빛이 옥빛입니다.
15.jpg

내려오는 길에 양지바른 곳에서 제비꽃이 다소곳이 피어 있네요.
오늘도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암자연치유 산행이었습니다. 
글쓴이 비밀번호
보이는 순서대로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등록
목록 쓰기
회사소개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
Copyright ⓒ 2013 지리산 힐링마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