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사이트맵 contact us
힐링앨범
체험후기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
제목 [기본] 천연 황토집 생활을 하며 느끼는 환우들의 소감!! 날짜 2018.05.19 07:43
글쓴이 김경수 조회 2644
황토집을 지어서 이사한지 6개월이 되었습니다. 
오셔서 1-2개월 몸을 추스리고 생기를 얻어서 퇴소하신 분들도 있지만 대부분은 5개월 이상 함께 요양하고 있습니다.
황토집을 지을 때부터 겉모습만 그럴 듯한 황토집이 아닌
정말 천연재료만 들어간 황토집을 짓고자 고민하며 해결책을 찾으며 건축하였습니다.
저희 센터 황토집에서 생활하시는 분들의 암에 관한 효과는 
- 항암하시러 다니시는 분들 : 항암을 잘 견뎌내고 있으면 상태가 좋아지고 계심.
- 수술 후에 회복하시는 분들 : 정기적인 검사에서 혈액수치나 건사 결과가 좋음.
- 암을 몸에 지닌 채 생활하시고 계시는 분들 : 다들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지 않으셨기에 의학적 소견은 없으나 체력은 좋아지고 신진대사 원활해지고 늘 컨디션 굿!을 외치고 다님.

일상적인 효과로는
환절기만 되면 늘 비염을 달고 살았던 환우분은 이곳에 오셔서 비연 증세가 거의 90% 이상 완화되었다고 좋아하십니다. 

전립선 비대증으로 소변 보는 것이 시원치 않고 늘 밤중에 깨시던 남자 환우분은 소변줄기가 굵어지고 밤중에 화장실 가는 것이 줄었다고 좋아하십니다. (황토집 효과와 더불어 마시는 물 효과가 더해진듯합니다. 지리산 천연 암반수에 게르마늄을 포함한 천연 미네랄과 아연을 함유한 물을 날마다 마심으로 전립선 진환이 확연히 개선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늘 피곤함을 달고 살았던 환우분은 저녁에 자고 아침에 일어나면 피곤함이 없고 몸이 가볍고 개운함에 너무 만족해 하십니다. (이것은 황토집의 효과와 더불어 해발 550미터의 적정 고도에서 오는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풀어주는 효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말 몸과 마음의 치유를 원하시는 분은 방문하세요. 확실한 효과를 경험하실 겁니다.  
목록 쓰기
회사소개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
Copyright ⓒ 2013 지리산 힐링마을 All rights reserved.